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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5 spring ra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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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5 uniflex소개
S5 uniflex Recover (버클타입)
S5 uniflex 스텝인 바인딩
S5 uniflex Regular (버클타입) Binding
New S5 Review (제품사용기)
S5 uniflex 가공하는모습
S5 uniflex 각도조절 및 조립방법

 S5 spring race

S5 spring race 와 더비 시승회를 합니다. 참가 자격은 중급 이상의 실력을 가진분들 입니다. 10일간 시승 가능합니다. 많은 참여와 의견 부탁 드립니다. 

베이스는 스프링 강판과 고무를 사용합니다.  

바인딩의 베이스가 넓게 제작되어 카빙시 데크와 같이 휘면서 엣지의 넓은 면적에 힘전달이 되어 그립력을 향상시키고 데크의 휨을 방해하지 않아 회전성 좋습니다. 

유연하여 충격에 의한 데크의 파손을 줄일수 있는 구조이고, 인써트홀을 보호하는 제품입니다. 특히 티타날 데크의 상판 파손을 줄일수 있는 구조입니다.

베일 재질도 가장 튼튼한 스프링강을 열처리 하여 베일의 내구성이 가장 우수합니다. 

바인딩의 구조는 가장 심플하여 잔 고장이 없고 튼튼합니다. 

바인딩 각도는 고정형(앞 55도,뒤 50도)입니다. 

리커버리 베일을 채택하여 부츠의 좌우 움직임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모든 알파인 부츠에 잘 맞고 심플하여 사용이 편합니다.

칸트리프트는 기본으로 앞발과 뒷발에 4도 리프트칸트를 설치합니다. 힘 전달과 반응력이 우수하여 싸이드 칸트는 설치하지 않습니다. (싸이드 칸트 설치도 가능합니다)

무료A/S는 3년입니다.

2억 생산물 책임보험에 가입되어있습니다.

특허등록 10-2010-0102857

S5 spring race 바디 재질은 스프링강판과 고무를 사용하여 플렉스가 우수하고 유연하며, 데크의 휨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바인딩 베이스를 손으로도 휠정도로 유연합니다.

 

S5 spring race 바인딩의 구조는 매우 심플하여 잔고장이 없고 튼튼합니다. 

S5 spring race 부츠 싸이즈 조절은 2mm 씩 미세하게 됩니다. 부츠의 유격을 일정하게 조절할수 있습니다. 스넵사진으로 싸이즈 줄이는 것을 보여드리는 것 입니다. 바인딩의 발판이 밀릴수 없는 구조입니다. 발판의 3개의 홀의 선택에 따라서 미세한 조절이 됩니다. 특허출원 등록된 것 입니다.   


S5 spring race 바디는 스프링 강판과 고무를 사용하여 탄력성이 우수하고 유연하며, 카빙시 데크와 같이 바인딩도 휘기 때문에 집중 하중을 분산시켜 데크의 파손을 줄이고, 인써트홀을 보호하고, 티타날 데크의 상판을 보호합니다. 특히 베이스가 넓어서 카빙시 데크와 같이 휘면서 반원의 구조를 만들어 엣지까지 강한 힘전달이 되어 그립력 향상 됩니다. 

데크가 휠때 바인딩도 같이 휘고 넓게 제작되어 바인딩 바닦(베이스)의 모서리 부분에 집중 하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는 구조로 데크의 부러짐을 현저하게 줄이며, 카빙시 탄력성이 우수하고 회전성이 좋습니다.

또한 바인딩의 모서리 부분에의한 티타날데크 상판의 찢어짐 현상을 줄일수 있는 구조로 상판이 파손되지 않게 보호할수 있습니다.

S5 spring race 버클의 재질은 자동차 범퍼에 사용되는 연질의 합성플라스틱으로 부드럽고 깨짐이 적은 고강도의 유연한 제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거의 없고, 라이딩 시 부드럽고 유연하게 움직여 좌우 유연성을 높입니다.  

버클의 부츠를 고정하는 고정부가 2개로 갈라져 있어 좀더 유연하게 움직입니다.    

 

S5 spring race 베일은 리커버리 베일을 채택하여 부츠의 좌,우 움직임이 매우 부드럽습니다.   

원리는 부츠의 뒷를 잡아주는 베일의 좌,우에 부츠와의 공간이 있어 부츠가 좌우로 유연하게 움직입니다.

부츠를 걸때 버클의 압력으로 유격은 생기지 않으며, 힘전달이 될때만 유연하게 좌우로 움직입니다. 유연성을 높였습니다.   


초보자에게는 안정감과 유연성 그립력이 향상되어 실력향상에 도움이되고, 중상급자에게는 유연성과 플랙스와 회전성과 그립력을 향상시켜 게이트 트레이닝과 프리라이딩의 실력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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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2012년 생산된 S5 UNIFLEX 조립방법

베이스원판 안쪽에 숫자표시를 참조하여 상판과 하판의 숫자를 맞추어 사용자가 원하는 리프트와 칸트각도를 만듭니다. 그리고 데크에 올려봅니다. 

원판의 상판과 하판의 숫자를 맞추어 조합하면 여러가지 칸트와 리프트 각도를 맞출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의 칸트조합을 만들고 베이스 원판에서 8개의 방향으로 바인딩의 위치를 또 바꾸실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싸이드칸트만 6도 정도 높인다면 원판 안쪽의 숫자를 상판 2와 하판의 2에 맞추고 높은 곳이 싸이드칸트 쪽으로 향하게 설치하시면 됩니다. 또는 싸이드칸트와 힐리프트를 동시에 6도정도 높인다면 1번과 2번의 조합을 만들어 싸이드칸트와 힐리프트 중간이 가장 높게 설치하시면 됩니다.     

1번+1번= 약 7.5도, 1번+ 2번= 약 7도,1번+ 3번= 약 4.5도, 1번+ 4번= 약 3도, 1번+5번= 0도, 2번+ 2번= 약 6도, 2번+ 3번= 약 2도, 2번+ 4번=  0도, 2번+ 5번= 약 3도, 3번+ 4번= 약 2.5도, 3번+ 5번= 약5.5도, 4번+ 4번= 약 5도.. 

바인딩의 리프트와 칸트 각도, 스텐스폭을 정하여 표시를 하고 베이스 원판을 조립합니다. 사진과 같이 플라스틱 원판에 알루미늄 보스를 위로해서 꾹 눌러 집어넣고, 뒤집어서 우레탄(쇽업)를 넣고 그 위에  너트를 집어넣고 뒤집어 스텐스간격을 맞추어 볼트 조립을 합니다.   참고로 4mm 렌찌 하나로 바인딩에 모든 조립과 조정을 어디서나 간편하게 하실수 있습니다. 

베이스원판 위쪽 플라스틱 원판을 덮고 칸트와 리프트위치를 조정하고 바인딩의 상판을 위치에 맞게 그대로 눌러서 끼워 넣으시면 됩니다. (바인딩 윗쪽의 6개의 십자볼트나사는 풀지마십시오. 풀리지않습니다.) 

바인딩 중앙위에 홀의 숫자를 보시고 각도를 맞추고 중앙에 볼트는 조이시면 됩니다. 중앙의 볼트를 끼우실때는 안쪽의 우래탄 패드가 볼트의 풀림을 방지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손으로 꾹눌러 돌리거나 랜찌드라이버의 긴 부분으로 꾹 누르면서 돌려 집어넣으셔야 합니다.  

중앙의 볼트는  강하게 조이면 바인딩도 하드해집니다. 중앙볼트의 조임 압력에 따라 플렉스가 소프트하게 또는 하드하게 변합니다.

중앙의 볼트는 꽉 조이고 위의 사진과 같이 풀림방지 핀을 집어넣고 볼트를 조인 반대방향으로 볼트를 다시 약간 풀러 핀에 걸려볼트가 더이상 돌아가지 않게 합니다. 아래의 사진참조  

부츠의 싸이즈 조절은 2mm 씩 미세한 조절이 가능합니다. 발판의 3개의 볼트홀을 2mm씩 움직이면서 위에서 보면 위의 홀이 하나씩 밀리면서 맞는 홀이 보입니다. 그곳에 볼트를 끼우시면 됩니다. 다른 바인딩과 홀의 간격조절이 다른 방식입니다. 홀의 위치 선택이 비슷해보여도 카택,범버,버튼과는 다르게 2mm 씩 미세조절이 됩니다(특허 등록) 그리고 위의 발판 홀의 간격이 넓어 튼튼하고 볼트가 다음 칸으로 타고 넘을 수 없어 안전합니다. 그런 것이 기술의 차이입니다. 부츠를 바인딩에 고정할 때 너무 꼭 맞는 것보다는 약간 여유있는 것이 좋습니다. 2mm씩 미세조절이 가능하므로 약간에 여유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바인딩 조립후 부츠를 탈착하면서 부츠의 유격과 작동유무를 잘 확인하고 부츠의 센터를 잘 맞추어야 합니다. 부츠의 무게 중심은 라이더마다 틀립니다. 그러므로 조정을 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2억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하자로 인한 A/S는 5년간 무료교환 또는 보상판매, 사용자 과실로인한 고장은 3년간 무료 A/S.

조립방법 동영상입니다. 

http://snowboardshop.co.kr/my pictures/007.mpg

특허등록출원 10-2007-0085910

특허등록출원 10-2007-0092606

디자인등록출원 30-2007-0035173